▶주메뉴 바로가기

▶본문 바로가기

우리인생 최고의 날은 바로 오늘입니다.

많은 사람들이 내일의 희망을 얘기하고 미래를 얘기합니다. 그러나, 이 시대를 함께 살고 있는 우리의 가족, 이웃과 사람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 없이는 우리의 미래를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.

정치만 잘하는 정치꾼이 아니라 국민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는 일꾼이 필요한 시대입니다. 여러분께서 주신 이 귀한 일꾼의 자리에서 저는 사람을 먼저 생각하겠습니다. 그리고 오늘이 행복할 수 있도록 바로 이 시간 국민과 함께 뛰겠습니다. 아버지의 활짝 핀 어깨, 어머니의 펴진 이마 주름, 일터에서 당당한 우리 젊은이들, 장래 희망을 자신있게 적어 낼 수 있는 아이들의 모습... 모두 바로 오늘 우리가 보고싶은 행복한 가정의 모습입니다.

언제까지 미래의 모습으로 기다릴 수 만은 없습니다. 서민과 약자에 대한 따뜻한 배려, 열심히 일한 땀 한방울들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신뢰하며 상식이 통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여러분과 늘 가까이 있겠습니다. 이 홈페이지가 여러분과 저 백재현이 따뜻하게 손 한 번 잡는 소중한 만남의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.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참여해 주시고 애정 어린 충고와 제안을 부탁 드립니다. 나 보다는 우리를 먼저 생각하겠습니다.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어 갑시다. 감사합니다.